본문 바로가기
@ 피플뉘우스 @/"전 하는말 씀"

(안내) ch.) RADIO PEOPLE 듣는 방법!! (201503 업뎃)

by CHRP (채널라디오피플) 2014. 5. 23.



가만 생각해 보니, 

이곳에 청취 방법을 올린적이 없네요.. 흠~ (니들 뭐하는거냐..)

(하도 짱만 박아두다보니.. 이지경이 되는걸 방치하고 있었네요 켈켈~ (웃기냐?))


흠흠// 반성과 각설하고, 잘할게요.. (싹싹~)


그럼 지금부터 업데이트 버전 'ch.)RADIO PEOPLE'을 청취하시는 방법을 설명해드리것습니다!!!


소개에 앞서 현재 ch.)RADIO PEOPLE에서는 2가지 프로그램이 런칭되어 송출중입니다.

하나는 라디오피플의 간판이라고 자평할 수 있는 '지들끼리 떠드는 본격 비급지향방송' :: 뒷담화 PEOPLE

그리고 2014년 12월 새롭게 런칭한 '네 남정네가 말하는 고전게임 탐험방송':: RETRO PEOPLE


이렇게 두가지 프로그램이 방송중입니다. 


자, 프로그램 설명은 이쯤에서 파하고,

방송을 청취하시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나뉘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i-TUNES를 통한 이용 방법 (ipod, ipod touch, iphone, mac, 일반 pc등)

 

1) 먼저 아이튠즈를 켭니다. (기본이죠?)

2) 이이튠즈 스토어로 이동하여 팟캐스트 항목을 선택합니다. 

3) 검색창에 방송 ('뒷담화 PEOPLE' OR 'RETRO PEOPLE')을 검색하시면 해당 방송이 나옵니다.

4) 방송을 받고 즐겁게 들어주시면 됩니다! (구독은 필수~ 필수!)


(팁): 아이폰이나 아이팟 터치와 같은 경우는, 

apple사에서 제공하는 'podcast' app을 설치하시고 방송을 검색해서 들으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찾으시고 해당 프로그램에 설정에서 '구독하기'를 눌러두시면 때 맞춰 알아서 다운도 척척~! (더 쉽죠?)


  

(바로 가기 (뒤담화) : https://itunes.apple.com/kr/podcast/id489535966)


(바로 가기 (레트로) : https://itunes.apple.com/kr/podcast/retro-people/id947223915?l=en)


 

 

* 안드로이드 및 RSS로 정기 구독하시는 방법

 

아이튠즈를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과 아이폰 이외의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의 링크를 눌러 받으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로 청취하시려면 RSS를 통해 방송을 받으실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 필요합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beyond pod을 받아 들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써보니깐 쉽거든요..) 등록 방법은 여기를 참조해 주세요~)

 

(RSS 주소 (뒷담화) : http://chradiopeople.libsyn.com/rss)


(RSS 주소 (레트로) : http://pod.ssenhosting.com/rss/chrp01/retro.xml)


EX: 만약 RSS 등록이 번거로우시면 app상에서 검색창을 통해 방송을 입력하셔도 보입니다 :)

    (add feed란에 해당 방송명을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따악~!)

 

 

근데 솔까~ 나에게는 이 모든게 어렵다!!

하시는 분들은 국내 팟캐스트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팟빵 (뒷담화링크) (레트로링크)에서 청취하시면 됩니다. :)



전문적인 지식도, 많은 자본과 인력도 없는 게릴라 방송들입니다만,

즐겁고 유쾌하게 담소를 나누는 시끌벅적한 방송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매월 여러분을 찾아갈 뒷담화 피플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추신] 그외에도 방송 내용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살펴보는 공간으로써..


* 트위터 : @chradiopeople (팔로우 필수!)

* 페이스북 : facebook.com/chradiopeople ('좋아요' 기본! 공유하기 필수!!)


요~기 두곳은 필수로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슴다!!



반응형

댓글